Tokopedia 12주년 기념 쇼 인터뷰 텍스트 정리

2021. 8. 25. 21:18인터뷰 정리 [BTS interview]

twitter 본 @gram_for_ / 부 @gram_613
티스토리의 모든 게시물들은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어느 곳으로든 자료 이동(링크 공유) 가능합니다.

 

토코페디아 12주년 기념을 함께한 분들은 글로벌 슈퍼스타 우리의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

Hello. We are BTS!!

평소도 특별한 날이겠지만 생일을 특별하게 보내는 자신만의 방법은?
정국 : 생일 자체가 특별한 날이라서 그냥..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들 모여서 다 같이 좋은 시간 보내면 그게 특별한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은?
슈가 : 저 같은 경우는 데뷔하고 3월 9일 제 생일이 출국날이었어요. 그 나라에서도 3월 9일인거예요. 하루가 지났는데도 3월 9일인 거죠. 그래서 되게 기억에 많이 남았어요.

토코페디아를 가장 잘 표현한 방탄소년단의 노래는?
진 : 아무래도 방탄소년단 노래 중에 IDOL이라는 노래가 있어요. 토코페디아가 뭐 이런 업계 쪽에서 아이돌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는 아무래도 아이돌이 제일 어울리지 않나..

방탄소년단을 알아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노래는?
정국 : 쩔어! 왜냐면 쩔어 시작에 '어서와 방탄은 처음이지?'라는 말이 나오기 때문에
알엠 : 환영하는?
정국 : 네 환영하는

아미라는 말을 들었을 때 생각나는 노래는?
제이홉 : 저는 그래도 우리 정국이가 직접 작곡한 <Magic shop>이라는 곡이 아미라는 말을 들었을 때 생각나는 곡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미라는 사람들이 무궁무진 하잖아요. 매일 감동을 선사하지 않나요?
제이홉 : 그쵸 매일같이 선물을 받는 듯한 느낌을 받죠 항상.

이번 게임은 바로 YES or NO 게임입니다. (먼저 답을 하고 후에 질문을 보는 형식의 게임) 제이홉 씨가 먼저 해볼까요?

NO : 뷔, 슈가, 정국, 알엠 x
YES : 진 지민 정국
[질문] 방탄멤버 좋아하죠?
정국 : 아이~ 좋아하죠
진 : 아 좋아하지
지민 : 사랑합니다! 이런 인성 문제 있는 사람들(웃음)
슈가 : 사랑한다고 표현합니다 저는. 그래서 좋아하지 않는다고 표현한 거예요. 사랑하기 때문에
제이홉 : 뭐 기본적으로 첫질문이니까~

지민 질문 작성 중
NO 뷔 슈가 알엠
YES 진 정국 제이홉
[질문] 경림 선배님이랑 촬영하는 게 너무 좋아서 지금 'Butter'안무 보여줄 수 있어?
(yes를 한 멤버들 나와서 춤추고 들어감)
정국 : 나 지금 너무 잘 맞추고 있거든 내 감만 믿고 간다ㅎuㅎ

알엠 : 아 이번 질문에는 정말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NO 슈가 지민
YES 뷔 진 정국 제이홉
[질문] 오늘은 드디어 존경하는 우리 아버지 방시혁 의장님의 결혼식, 그가 간절히 꼭 와달라고 부탁하고 있습니다. 이 대망의 결혼식 참석하시겠습니까?
알엠 : (지민을 보며) 아 어떻게 결혼식에 안 올 수가 있어요~
지민 : 저는 못 보냅니다!! 저는 못 보냅니다! 저희랑 같이 있어주세요.

정국 씨 뒤로 가서 질문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정국씨 표정이 너~무 장난스러워서 오늘 뭔가 제대로 해보겠다!(이러는 것 같아요.)
NO 뷔 지민 알엠 제이홉
YES 진 슈가
[질문] (남준이 형 제외하고) 솔직히 알엠씨보다 리더 내가 더 잘할 수 있다.
정국 : O 누구야! 더 잘할 수 있숴?
제이홉 : 맏형은 맏형라인이네요. 맏형라인
지민 : 사퇴하세요~!
[질문 2] (남준 한정 질문) 다른 멤버들은 리더 못한다!
알엠 : o0o! 저는 이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죠(no라고 답했죠)
정국 : 오우 참된 리더! 참된 리더!
알엠 : 저는 사실 리더가 정해졌을 때 '당연히 우리 맏형이 해야 된다', 아니면 '저희 프로듀서 슈가 형이 해야 된다'라고 수차례 의장님을 찾아갔는데..

진 질문 작성 중
NO 제이홉 정국
YES 뷔 슈가 알엠 지민 o
[질문] 애들아 촬영 끝나고 나에게 만원만 줄 수 있겠니?
정국 : 오케이 나이스 예!!! (호비랑 발 동동하기)
진 : (yes를 한 멤버들을 향해서) 고맙다! 야 고맙다 애들아!! 고맙다 애들아

슈가 질문 작성 중
NO 뷔 지민
YES 진 알엠 정국 제이홉
[질문] 나는 토코페디아 무대를 앞으로도 계속하고 싶다.
뷔 : 아 아아 아아!
알엠 : 지민이 하기 싫으면 빨리 얘기 해~
제이홉 : 나머지(지민, 뷔)는 계약을 안 한답니다!(웃음)
(뷔와 지민 카메라를 보며 하트를 그린다)
뷔 : 저는. 저는 O, X 말고 하트를 하려고 했습니다.
우리 지민 씨는 의장님 결혼식도 안 가~
알엠 : 토코페디아도 안 해~ 너 나중에 어떻게 하려고 그래~

마지막으로 뷔씨가 질문을 적고 있습니다.
정국 : 확실히 태형이 형이 감이 안 잡히네.
NO 슈가 정국 지민
YES 진 알엠 제이홉
[질문] 저기 한가운데서 댄스 배틀 해줄 수는 없겠지? 없으면 YES 해줘.
다시 정리하면 YES가 춤을 안 추는 거예요.

방탄소년단 여러분들과 함께 토코페디아 12주년, 12살을 축하하는 그런 시간을 가져봤는데 멋진 축하 메시지 좀 부탁드릴까요?
알엠 : 정말 이 업계의 선배님으로서 12주년을 지탱해온 것에 존경한다는 말씀 먼저 드리고 싶고요. 사실 저희도 또 한 번 토코페디아랑 함께 하게 된 거잖아요. 그래서 너무 영광이고 앞으로 이렇게 계속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저희도 12주년, 나아서 20주년까지 힘내면서 'Selamat Ulang Tahun'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