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1 SKIT 방탄소년단

2020. 11. 20. 15:31카테고리 없음

twitter 본 @gram_for_ / 부 @gram_613
티스토리의 모든 게시물들은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어느 곳으로든 자료 이동(출처 기재 혹은 링크 공유) 가능합니다.

 

뷔 : 아이고~ 축하드립니다

진 : 빌보드 가수 1위 가수 입장! 

뷔 : 입장! 축하합니다 ㅎㅎ

알엠 : 아 뭐야 벌써부터 배경해놨어?

제이홉 : 아 1위, 아 1위 가수를 부르시다니 

정국 : 어유~ 

뷔 : 생일도 축하하고 

제이홉 : 너는 너는 생일날 빌보드 1위... 그거 한다?

뷔 : 그니까 생일선물 제대로 받았네 

정국 : 그니까요 

진 : 선물이 필요없겠네 정국이

정국 : 약간 이거는 뭐 말이.. 말도 안돼 말이 안돼..

알엠 : 그치 (생일 선물이) 필요없지. 각자가 각자에게 선물을 해줬다. 

제이홉 : 빌보드 1위가 선물이지 뭐 

진 : 그치

정국 : 최고.. 최고의 선물을 받았다. 내 인생에서 이야 뭔 일이래 이게..

알엠 : 오늘 딱 공식적으로 뜬건가? 9월 1일?

정국 : 오늘 나는 겹경사다 진짜.

뷔 :  목요일날 뜰 걸? 아마? 공식적으로 차트에 딱 

알엠 : 그게 토요일인가 그렇다네요?

뷔 : 어이고~~ 

슈가 : 아이고 축하합니다. 빌보드 1위 가수 너무 늦게와서 죄송합니다. 

제이홉 :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내가 말했잖아 

슈가 : 아이 죄송합니다. 아이 화장실 갔다 와가지고

일엠 : 소감 한마디 하세요 

슈가 : (소감 삐 처리 됨)

멤버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 : 기가 막힌 소감이었습니다. 예!

슈가 : 빌보드 1위 가수한테 했는데 이렇게~ 응? 자리도 없고 이거 

멤버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엠 : 형 앞선 1위 가수 여섯 명이 앉아있어요. 지금 

슈가 : 아~ 건강이 좋아졌다.

알엠 : 다들 어땠어요 어제. 저 어제 침착하게 일찍 자가지고

슈가 : 아니 건강해지더라고 

제이홉 : 난 좀 늦게 잡혀가지고 

진 : 나도 어제 남준이가 보내준 거 보고 바로 한 병 깐 다음에 드링킹 하고 잤지.

슈가 : 난 한숨도 못 잤어 

알엠 : 아니 톡방에다가 제가 뜨자마자 보냈는데 아니 반응이 없어 다들! 자.. 자고 있어? 

슈가 : 아니 울고 있어서 그랬는데.. 미안한데 그 때 울고 있엇서 미안해 

정국 : 나는 오늘 오늘 뜨는지 솔직히 몰랐어요. 

뷔 : 나도 근데 난 화요일날이 오늘일 줄은 몰랐어요. 날짜 개념이 없으니까 

알엠 : 시차.. 시차 때문에 

지민 : 오늘 저녁에 뜨는 줄 알았어요 

진 : 나도 오후 한 시 막 이렇게 뜰 줄 알았어. 미국기준이더라고

지민 : 근데 그랬으면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 이제 

슈가 : 한숨

알엠 : 왜 갑자기 은퇴하고 싶어졌어요? ㅎㅎ

뷔 : 지금 발표해 ㅋㅋㅋ 은퇴식 

알엠 : 스킷으로 레전드다 ㅋㅋㅋㅋ

슈가 : 죽을 때까지 음악 할라고 

알엠 : 종신선언 종신선언 

 

제이홉 : 뭐 한잔 할 거예요? 뭐 어떡해요 

알엠 : 끝나고 뭐..

뷔 : 한잔 해야지 

슈가 : 끝나고 짧고 빠르게 마시고 가자 

알엠 : 짧게 한잔하자~ 

뷔 :  하지만 빌보드 일위 가수는 오안취는 막진 못했다. 

제이홉 : ㅎ 오안취?

슈가 : 안무해야지

제이홉 : 짧게 하고 끝내자~

지민 : 에에 뭐 그 엄살 

정국 : 오늘 안무 뭐해여?

제이홉 : 우리 했던것들 

정국 : 아아~

진 : 디엔에이하고

알엠 : 노몰드림 노몰드림 

지민 : 여러분 걱정하지 마십쇼!

알엠 : 아니야 우리 초심찾기 프로젝트 하는거지. 1위한 순간에서 노몰ㄷ..

슈가 : 초오심같은 소리 하고 있네에~~

알엠 : 아니 얼마나 멋있어요 형 빌보드 1위 가수가 그 날 딱. 데뷔 곡을 연습한다 와~ 진짜 

뷔 : 형 그거 가사로 써요 

알엠 : 어떻게 써 ㅋㅋㅋㅋ 난 오늘도 노몰드뤼믈 연습해쮜 둥둥둥 이러면서? 

멤버들 :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 : 그것도 웃기긴하다 1위한 날에 연습하는 거 

알엠 : 노몰드림~

지민 : 재밌는데?

알엠 : 하~ 진짜 

슈가 : 연습해야되냐 오늘?

알엠 : 오늘 아침에 일어나가지고 계속 뉴스보면서 아 진짜 

슈가 : 잠도 못잤어 

지민 : 근데 진짜 .. 진짜 대단하다. 여러분 진짜 대단하십니다!

알엠 : 진짜 대단합니다!

진 : 대단합니다 여러분들!

슈가 : 아니 뭐가 대단해요~ 빌보드 1위 가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거 섭섭하죠~

지민 : 아 요즘 공연 너~무 하고싶다 요새 

알엠 : 홉아 진짜 이런 게 행복아닐까?

멤버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 : 오랜만이다 진짜

어우 소름돋아 

알엠 : 야 지금은 다르게 다가오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