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가 쓰는 진의 프로필

2020. 6. 10. 00:502020 BTS FESTA

뷔가 쓰는 진의 프로필입니다.

 

이름 진 : JIN

생년월일 / 나이 

92/12/4 29

별명 : 아재 

특기 : 게임

취미 : 낚시

팀 내 나의 담당 : 보컬 

 

[뷔가 쓰는 진에게 멤버들이란?]

RM은 나의 리더다 

SG는 나의 래퍼다 

JH은 나의 하늘에 내려온 미소천사다.

JM은 나의 웃음바이러스다

V는 나의 동지이다

JK는 나의 동생이다.

[뷔가 쓰는 진의 Q&A]

가지고 싶은 능력

- 먹고 싶은 거 생각하면 바로 앞에 생기는 능력

 

좋아하는 영화 장르 

- 액션 

 

여름엔 선풍기vs에어컨

- 에어컨

 

겨울엔 롱패딩vs코트

- 롱패딩

 

가장 무서워하는 것 

- 전부 다. 엄살쟁이 

 

전화 받을 때 하는 첫마디

- 여보세요, 뷔~

 

나의 좋은 습관

- 아미 생각?

 

7년 전 나에게 한 마디 

- 좐~

 

새로운 별명

- 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 

- 둥근 달 

 

일주일에 7번 먹을 수 있는 음식 

- 한식

 

눈 뜨면 제일 머저 하는 것은

- 핸드폰

 

지금 가장 생각나는 멤버 

- 뷔 내가 쓰고있으니까 내 상상

 

7주년 삼행시 

7 : 7칠이 

주: 주전자 

년 연말 건강 

본 게시물은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사이트 어디든 링크공유 가능합니다. (캡처 공유시 출처 기재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TWITTER GRAM @gram_613/@gram_fo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