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10 골든 디스크 음반 대상 수상소감

2021. 7. 10. 00:31카테고리 없음

rm : 아 이렇게 오랜만에 또 큰 시상식에 7명이 모였는데 인사 한 번 시원하게 드리고 말씀드릴까요? 
둘 셋 방!탄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입니다. 

아미 여러분 보고있죠?
보고 있나요~
아미!

rm : 아 저희를 다시 한 번 정말 새해부터 좋은 시상식에서 너무 너무 큰 상을 받게 돼서 일단 트로피부터! 정말 굉장히 멋있는 트로피, 상을 받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구요. 오늘은 다른 것도 좋지만 대상을 받았을 때  슈가형이 옆에 같이 있다는 게 가장 좋은 일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한 마디 또 대상이니까 한마디 해주세요. 

suga : 어 네 작년 한 해 코로나 19로 음악 산업과 공연 산업 자체가 다 침체되어 있었는데 그 와중에 저희 앨범을 굉장히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영광스럽고 감사드리구요. 올 한 해에는 코로나 19가 진정이 되어서 실질적으로 저희가 앨범 활동을 했지만 콘서트는 하지 못했는데 7 앨범으로 여러분들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는 그런 날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리고 저희 아미 여러분들 보고 계신가요? 덕분에 이렇게 큰 상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네 태형씨 말씀하시죠!

v : 네 그렇습니다. 이렇게 이제 아무래도 관객에 아미가 없는 곳에서 이렇게 말하기가 좀 생각보다 어려워요. 그래도 이제 아미가 TV로 봐주실 거라 생각을 하고 아미에게 정말 사랑하고 이 때까지 2020년, 2021년 초까지 저희에게 정말 무궁무진한 사랑을 주시고 이런 멋진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보라합니다!

jimin : 네 그리고 좋은 음반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작곡가 님들과 방PD님께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고 또 좋은 음반 만들기 위해 도와주신 많은 빅히트 직원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무엇보다도 우리 아미여러분들, 앞에서 얘기 많이 해주셨지만 정말 응원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이 있다는 것을 항상 잊지 않고 저희도 더 열심히 노력해서 앞으로 더 좋은 목소리로 여러분들에게 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그런 좋은 가수가 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jin : 네 그리고 저희가 지금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아미 여러분들께 얼굴을 비출 수 있는 기회가 그렇게 많지가 않거든요. 어 이렇게 얼굴을 비출 수 있게 해준 우리 골든 디스크 어워즈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이 많이 불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 hope : 네 사실 뭐 그냥 아까 윤기형이 이야기 했듯이 2020년에 나온 7 음반 활동을 직접 보여드리지 못한게 아직도 계속 한이 맺혀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올해 또 열심히 작업해서 음반을 내면 상황이 좋아지면 꼭 보여드릴 수 있는 그런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jk :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아미 여러분들을 비롯해 이 지구에 존재하고 계신 모든 분들! 2021년 올 한 해도 행복하고 제 머리색처럼 밝게 빛나는 한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rm : 네 정말 바야흐로 새해입니다. 신축년!(辛丑年) 이름부터 굉장히 좋아요. 정말 소처럼 올해는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으니까  저희도 긍정과 희망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방탄소년단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앨범 정말 열심히 만들었고요. 이게 얼만큼 여러분들께 닿았을진 모르겠지만 큰 상 여러분들이 주셨거든요. 여러분들이 주신 만큼 잘 전달됐다고 생각을 하고 올해도 또 다른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마지막에 그래도 새해니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로 끝내볼까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